Customer Center

News & Notice

고객지원 News & Notice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3-06-26 16:13 조회수 1,379
첨부파일
제목 (중요) 제품 기술지원 안내

소프트팩토리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은 제조사의 지원 정책에 따릅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유지 보수 관리 기간 내에 있는 상용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기술 지원은 이메일(sales@softfactory.kr) 또는 전화(070-7622-7070)를 통해 월요일~금요일(공휴일 제외) 9:00~17:00 에 제공됩니다.

전화를 통한 지원의 경우 하루에 한 번(15분 이내)만 제공되며, 소프트웨어 교육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므로 한 달에 5회를 넘길 수 없습니다.


기술 지원 서비스는 컨설팅 성격이 아닌 사용자 매뉴얼에 기반한 제품의 사용법과 관련된 지원입니다. 여기에는 제품의 설치 지원도 포함됩니다. 그 외의 엔지니어링 지원 성격은 추가 지원 계약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공되는 기술 지원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유용성에 대해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으며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소프트팩토리    대표 : 박지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정발산로 24 웨스턴타워 3동 503호    TEL : 031-926-2309    FAX : 031-326-3186

Copyright© Softfactory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