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3-06-26 16:13 | 조회수 | 1,37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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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중요) 제품 기술지원 안내 | ||||
소프트팩토리에서 판매되는 제품에 대한 기술 지원은 제조사의 지원 정책에 따릅니다. 기본적으로 현재 유지 보수 관리 기간 내에 있는 상용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기술 지원은 이메일(sales@softfactory.kr) 또는 전화(070-7622-7070)를 통해 월요일~금요일(공휴일 제외) 9:00~17:00 에 제공됩니다. 전화를 통한 지원의 경우 하루에 한 번(15분 이내)만 제공되며, 소프트웨어 교육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니므로 한 달에 5회를 넘길 수 없습니다. 기술 지원 서비스는 컨설팅 성격이 아닌 사용자 매뉴얼에 기반한 제품의 사용법과 관련된 지원입니다. 여기에는 제품의 설치 지원도 포함됩니다. 그 외의 엔지니어링 지원 성격은 추가 지원 계약이 필요합니다. 또한 제공되는 기술 지원의 정확성, 완전성 또는 유용성에 대해 어떠한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도 하지 않으며 법적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